단거리 정전기제거 확실한제전효과 모델 1100 or 1250 이 최고입니다
본문 바로가기

정전기관련

단거리 정전기제거 확실한제전효과 모델 1100 or 1250 이 최고입니다

반갑습니다~~

정전기박사 대정코리아 입니다

시간가는줄 모르고 바쁘게 생활하다보니

어느덧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네요

아무리 바쁘더라도 잠시짬을 내어

멋진 휴가계획 세워보세요

생활에 활력소가 될것입니다 ㅋㅋ

필름, 코팅, 라미네이터, 인쇄등등

정전기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작업들이죠!!!

필름제조과정 또는 필름이 풀리면서

불필요하지만 꼭 발생하는것. 바로 정전기 입니다

바늘가는곳에 실이 따라가듯이

반드시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이것때문에 괜한 스트레스 받지 마십시요

어느곳에서나 당연히 나타나는 현상이니까요!!!

이오나이저 모델1250 또는 협소한 곳은 1100 모델을 사용하면

한방에 해결할수 있습니다 

 

 

근거리 사용에 적합한 모델이며, 내구성이 좋고

장수명을 자랑합니다

 

작업장 주변에서 고압때문에 걱정할 필요없습니다

어떤 제품들은 고압때문에 깜짝깜짝 놀랄때가 있습니다

제품품질 높이려다 오히려 충격, 쇼크로 안전사고를 유발할수 있습니다

 

본제품을 충격, 쇼크없는 아주 안전한 제품입니다

손가락이 닿아도 안전한 정도입니다

그렇다고 직접 만지지는 말아주세요 ㅋㅋ

그만큼 안전하다는것입니다

 

이런제품 상담을 원하신다면 가까운 아래지역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